어사이드 닫기
MENU

자주 묻는 질문 TOP5

더보기
  •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번호: 4

    상담 시간- 평일 오전 09:00~ 오후 06:00까지 입니다. (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)- 상담 시간 외에는 전화업무를 받지 않으므로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번호: 3

    주문취소는 주문하신 후 로그인하셔서 메인페이지 상단의 [주문조회]를 클릭하시면 됩니다.
  • 개인정보는 어떻게 수정하나요?

    번호: 2

    개인정보 수정은 로그인 후 상단의 [나의 정보]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결제시 유의사항이 있나요?

    번호: 1

    무통장입금으로 결제를 해주실 때에는 구매자 이름과 액수를 확인하시어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. 적립금은 부분적으로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.- 23시에서 24시 사이에는 은행측의 사정으로 결제 확인이 다음날 오전에 되어 출고가 하루 지연 될 수 있습니다. 이점을 참고 하시어 하루 지연이 문제가 되는 고객님께서는 카드결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장비 AS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번호: 0

    장비AS는 다이브메모리 본사 070-7759-0267 또는 1:1 게시판을 통해서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.AS물건을 보내주실 주소는 "서울특별시 송파구 풍성로 77, 3층 (주)다이브메모리" 입니다.* 위의 주소로 접수되지 않은 상품에 대해서는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